디지털 전환 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역량 강화
이미 데이터 관리 분야의 선두 주자인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은 다른 IT 회사들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원활하고 종합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가 다양한 형태로 끊임없이 생성되고 공유되는 시대에 기업은 이러한 데이터의 가치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진출 완료
특히 인력과 자원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경우, 업무 환경을 개선하려면 상담을 받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은 여러 면에서 종합적이고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고 IDC의 리서치 담당 부사장인 Robert Palmer는 말합니다. “Fuji Xerox 시절부터 데이터 처리는 회사의 핵심 과제였습니다. 이제는 추가적인 올인원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고객들이 정보를 활용해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의 디지털 여정을 돕는 파트너와 같습니다.”라고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의 Hama는 말합니다. “저희는 고객의 니즈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서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스피드를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Hama는 덧붙입니다. “각 국가와 지역에 팀이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에 참여할 때 단순히 영업 사원만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서비스 엔지니어 및 고객 엔지니어도 함께 보내며, 각자가 팀으로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도록 합니다.”
“전환을 시도하려는 고객에게는 종종 지도, 조언 및 상담이 필요합니다”라고 CXOTalk의 Krigsman은 말합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진출하여 지원 구조를 갖추고 있다는 점은 고객이 자신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움을 주는 데 있어 주요한 이점입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 그룹과 협력사인 미쓰비시 UFJ 파이낸셜 그룹(MUFG) 프로젝트가 그러한 하나의예입니다. 일본 최대 은행 MUFG는 100년 넘게 보유해 왔던 방대한 양의 아날로그 데이터를 디지털화하기 시작하며 진정한 디지털 전환으로의 첫걸음을 뗐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가 완성되고 시스템이 갖추어지면 운영 효율성이 한층 높아지리라 생각합니다”라고 일본 동경의 MUFG 은행 리테일 및 디지털 사업 부문 담당 전무이사 겸 부대표인 Shin Kitamura는 말합니다.
오늘날의 열광적인 데이터 중심 세계에서 데이터에 내재한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의 필수 과제입니다. 새로운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기업은 데이터의 잠재력을 활용함과 동시에 오류를 줄이고 처리 시간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디지털화하여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고, 데이터를 분류하여 데이터의 이용 가치를 높이는 DNA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의 목표는 통합된 업무 환경을 통해 정보 관리를 간소화함으로써 ‘정보를 통해 사람이 연결되는’ 업무 환경을 구현하여 기업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라고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의 Hama는 말합니다.
(1) https://www.bakermckenzie.com/-/media/files/insight/publications/2021/12/2021-digital-transformation--cloud-survey--a-wave-of-change.pdf
(2) https://www.bakermckenzie.com/-/media/files/insight/publications/2021/12/2021-digital-transformation--cloud-survey--a-wave-of-change.pdf
“예전에 작은 기업들은 이러한 기술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리라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글로벌 시장정보 제공회사 IDC의 시니어 리서치 매니저 Amy Machado는 말합니다. “하지만 로우-코드 또는 노-코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통해 중소기업도 사전에 구축된 통합 솔루션에서 원활한 워크플로 프로세스를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중소기업은 경제의 생명줄로서 전체 기업의 98%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력의 50%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중소기업이 실질적인 디지털 전환을 이룬다면 더 큰 경제적 성장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정보가 지속적으로 생산되고 있기에 기업들은 데이터를 저장하고, 조직화하고, 분석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갖추어야 합니다. 정보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에서는가 분명히 나타날 것입니다.
“전 세계의 조직들이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라고 CXOTalk의 호스트인 Michael Krigsman은 말합니다. “데이터는 정형 또는 비정형,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형식, 종이, 전자 파일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한 과제입니다. 이러한 도구에 투자하는 기업들은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Baker McKenzie의 설문조사에서 현재 디지털 전환 내 상위 세 투자 분야가 데이터의 저장, 채굴/현금화 및 보안 확보와 관련되어 있다는 점은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1. 응답자의 대다수인 85%는 클라우드 컴퓨팅에 투자하고 있고
약 75%가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을 경험했으며 58%는 기존 비즈니스 시스템과 프로세스가 개선되었다고 답했습니다2.
“진정한 디지털 전환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검토하여 최적의 상태로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The Reuters news staff had no role in the production of this content. It was created by Reuters Plus, the brand marketing studio of Reuters.
Produced by Reuters Plus for
비즈니스 데이터의 가치 발굴
01
02
03
04
01
02
03
04
01
02
03
04
01
02
03
04
데이터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중요한 필수 요소로서 화폐와 같은 가치를 지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 방대함 때문에 정보가 가진 본래의 가치를 발견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MAKING DATA COME ALIVE
75%
58%
응답자가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을경험했습니다
는 기존 비즈니스 시스템과
프로세스에서
개선을 경험했습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 which rebranded from Fuji Xerox in April 2021.
Disclaimer: The Reuters news staff had no role in the production of this content. It was created by Reuters Plus, the brand marketing studio of Reuters. To work with Reuters Plus, contact us here.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유연성과 스피드를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의 Hama는 강조합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이 전략적으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을 60년 넘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복합 기능 프린터는 운영 효율성을 크게 개선함으로써 첫 디지털 전환 중 하나를 이루어냈습니다. 오늘날까지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은 변함없이 정보 취급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에 계속 기여할 것입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Integer in sodales lectus.
98%
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업들이 중소기업입니다
그리고 전체 노동력의
50%
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MAKING DATA COME ALIVE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에는
방대한 양의 종이 문서를 디지털화하는 데 있어
뛰어난 기술적 아이디어와 헌신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우리 은행의 모든 직원의 독창성 및
끊임없는 노력이 더해져 이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MUFG 은행 리테일 및 디지털 사업 부문 담당 전무이사
겸부대표인 Shin Kitamura는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은여러 면에서 종합적이고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Fuji Xerox 시절부터 데이터 처리는 회사의핵심 과제였습니다. 이제는 추가적인 올인원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고객들이 정보를 활용해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IDC의 리서치 담당 부사장인 Robert Palmer는
“예전에 작은 기업들은 이러한 기술을 쉽게 이
용할 수 있으리라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IDC의 시니어 리서치 매니저 Amy Machado
“전 세계의 조직들이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라고 CXOTalk의 호스트인 Michael Krigsman은 말합니다.”
CXOTalk의 호스트인 Michael Krigsman
“진정한 디지털 전환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검토하여
최적의 상태로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FUJIFILM Business Innovation
의 사장 겸 CEO인 Naoki Hama
“정보의 가치를 활용하려면 통합된 업무 환경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정보 취급이 더욱 원활해지고 효율적이 됩니다”라고 Krigsman은 말합니다. “그 결과, 직원 근무 시간의 단축 및 원가 절감과 같은 이점을 기대할 수 있으며 기업은 절감된 비용과 새로운 인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바꿔 말하자면, 정보의 가치를 가져오는 전환은 직접적으로 비즈니스의 성장 및 확대로 이어질 것입니다.”
국가/지역별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오스트레일리아
홍콩
일본
한국
뉴질랜드
싱가포르
대만
태국
The Reuters news staff had no role in the production of this content. It was created by Reuters Plus, the brand marketing studio of Reuters.
Produced by Reuters Plus for
Disclaimer: The Reuters news staff had no role in the production of this content. It was created by Reuters Plus, the brand marketing studio of Reuters. To work with Reuters Plus, contact us here.
CHOOSE LANGUAGE:
EN
HK
JP
KR
TH
TW
더 많은 고객 사례 확인하기
비즈니스 데이터에 활력을 불어넣기